[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신세계푸드(대표 최성재)는 올반과 데블스도어 등 외식·베이커리 11개 브랜드가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올반, 데블스도어, 베키아에누보, 자니로켓, 보노보노, 푸드홀, 스무디킹 등 7개 외식 브랜드와 밀크앤허니, 데이앤데이, 더메나쥬리, 달로와요 등 4개 베이커리 브랜드가 참여한다.

한식 '올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어 가마살 된장구이’, ‘매콤 가자미 조림’ 등 9종을 특별 메뉴로 선보인다. 밥에 낙지 등 5종의 젓장을 넣고 녹차물 등을 부어먹을 수 있도록 ‘차밥’ 코너도 마련했다.

1일부터 22일까지 성인 3명 이상 가족단위 방문고객에게는 결제시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한다. 1등은 연극 ‘장수상회’, 전시회 ‘김광석을보다展’ 티켓 2매다. 세종점과 대전세이점, 센텀시티점은 1인 무료식사권을 제공한다. 킨텍스점과 대학로점도 방문고객 대상으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는 1일부터 '호피아워'(Hoppy Hour)를 운영하고 데블스도어 수제맥주와 핫도그 ‘호피도그'를 무제한 제공한다. 1인 1만9500원이다. 

센트럴시티점은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당일 직장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함을 제시하면 1명당 1잔의 수제맥주를 제공한다. 센텀시티점에서는 브런치 주문시 데블스도어 악마 로고가 새겨진 코르크 컵받침을 100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데블스 시그니처 메뉴와 데블스도어 수제맥주 2잔을 구매하면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선착순 증정한다.

레스토랑 & 베이커리 '베키아에누보'는 ‘핑크로즈 케이크’ 등 케이크 3종과 ‘토스타다 샐러드’ 등 델리 3종으로 구성한 신메뉴를 5월 가정의 달 한정 출시한다. 가정의 달 메뉴 1종과 케이크 1종 그리고 메인 메뉴 1종을 함께 주문하면 베키아에누보의 특제 마카롱 5입 세트도 제공한다.

햄버거 레스토랑 '자니로켓'은 5월 한달 오리지널 버거와 프라이즈, 탄산 1잔으로 구성된 세트를 1만900원에 판매한다. 오리지널 세트 또는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프라이즈와 콜라 2잔 및 오리지널과 베이컨체다싱글 버거 세트 2만900원 구매권 등 5종 혜택이 담긴 쿠폰을 1매씩 증정한다. 

시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도 5월 한달 성인 2명 이상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6월 재방문하면 평일 저녁과 주말에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팀당 1매씩)을 제공한다. 데블스도어 수제맥주 또는 생맥주 2잔 주문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컨세션 '푸드홀'은 치킨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고 5월 한달 S사이즈를 구매하면 탄산음료 1잔, M사이즈는 탄산음료 2잔과 양념 웻지 감자를 제공한다. '파스타팩토리'는 피자와 파스타 메뉴를 동시에 주문하면 샐러드 메뉴가 무료다.

스무디킹도 어린이날을 맞아 1일부터 ‘키즈 스무디’를 구매하면 애니메이션 캐릭터 ‘타요’ 어린이 물병을 5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베이커리 '밀크앤허니'와 '데이앤데이'도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크류와 빵류 등 각각 신제품 14종과 9종을 선보인다.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 제품과 '데이즈'의 여성용 란제리 제품이나 남성용 속옷 ‘믹스앤매치’를 함께 구매하면 밀크앤허니와 데이앤데이는 10%, 데이즈는 20% 할인해준다. 행사 기간 밀크앤허니의 도넛 제품 3종 4개를 4980원에 판매한다.

베이커리 '더메나쥬리'와 '달로와요'도 가정의 달을 맞아 각각 케이크류 5종과 4종을 새로 출시하고 5월 한달 플라워 케이크를 구매하면 9000원 상당의 얼트루 젤리 마스크 3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