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25일 월요일 (음력 3월19일·정축)

▶쥐띠 = 좋은 일을 하고서도 덕을 보지 못한다. 친구 간에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않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것. 보증인이 될 우려가 있다. 애정에도 불화가 생겨 피신할 일 있으니 유의하라. 특히 ㅇ·ㅈ·ㅂ성씨는 조심할 것.

▶소띠 = 사업이 번창한다고 해서 동업할 생각은 마라. 인정에 끌려 문서관계에 개입하면 관재수가 있으니 각별히 조심할 것. 혼사 문제는 진실인지 아닌지 속마음을 점검해 볼 시기이다. 1·2·11월생 부부는 언행에 조심하라.

▶범띠 = 말을 한번하면 책임질줄 알아야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실천 보다는 말만 앞세우니 신용도가 떨어져 주위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을까 우려된다. 1·5·9월생은 자기 사랑에만 만족해 할 것. 투기엔 길조.

▶토끼띠 = 마음의 변화가 심하니 잘 되어 가던 일에도 차질이 생긴다. 어려운 일이 생길 운이다. 결단이 무엇보다도 필요하다. 용·돼지·말띠에게 관심을 가질 것. 가출 염려 있다. 2·3·9월생은 동업으로 머리 아픈 일 있을 듯.

▶용띠 = 자기에게 득이 없다고 인정사정 안 보는 냉정한 면을 고칠 필요가 있다. 다 장래를 위해서 덕을 쌓는 일임을 알라. 연인 간에는 말없이 증발했던 사람이 돌아와 소식 전할 듯. 개·닭·원숭이띠를 조심함이 좋을 듯.

▶뱀띠 = 직업이나 종교문제로 가정에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각자 자유에 맡기는게 좋을 듯. 자녀 혼사에도 영향이 미칠 운이니 간섭하지 말라. 원숭이·양·개띠를 멀리하면 해를 입게 되고 고민 생기는 격이니 유념할 것.

▶말띠 = 힘에 겨운 일은 혼자서 하지 말고 서쪽사람과 의논하면 힘이 될 것이다. 매사에 의욕이 없어지고 자신을 잃게 될 수 있으니 항상 패기와 용기를 가져라. ㅂ·ㅍ·ㅎ성씨 사사건건 신경 쓰지 말 것. 애정에는 언제나 외로움을 느낄 때다.

▶양띠 = 연구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번창하겠다. 결혼은 뒤로 미뤄라. 동거생활 하는 사람은 사랑싸움에 열을 올리겠구나. 아내가 직장을 갖겠다면 힘이 되어 주어라. 가두어 둔다고 능사는 아니다. 3·5·12월생 증권을 불리하다.

▶원숭이띠 = 상대를 너무 믿지 말고 마음의 약속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 거래처에 잘못 처신한다면 금전으로 인해서 시비가 우려되니 신중한 태도가 요구됨. 4·8·11월생은 눈물이 많고 한숨도 많구나. 절대 용기가 필요하다.

▶닭띠 = 외판을 하는 사람은 오늘 더욱더 활발하게 움직인다면 많은 수입을 올릴 듯. 1·5·9월생은 가족이나 동업자와의 의견충돌로 마음 상하는 일이 있을 시 슬기롭게 대처 하는 길은 화합하는 것임을 알라. 공직·기술직에 길운.

▶개띠 = 거래를 할 때 평상시 보다 더욱더 신경을 써야겠다. 전혀 모르는 사람은 아무리 물건 값을 싸게 부르더라도 무시하라. 구입할 경우 큰 낭패가 있을 듯. 기나긴 세월 정을 주던 사람이 갑자기 변할 수. ㄱ·ㅂ·ㅎ성씨 조심할 것.

▶돼지띠 = 자기 자신을 초월해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위대한 위인이란 말이 있듯이 어떠한 난관이 닥쳐도 자신을 미워하지 말고 낙관적으로 바라보는 태도가 필요하다. 최선을 다하는 자 당할 자 없다. ㅅ·ㅂ·ㅇ성씨 서남쪽이 행운 방향.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