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면세점 입점 모습 <사진제공=제무>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기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ZEMU(제무)가 인사동 소재, SM 면세점 1층에 지난 21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SM면세점에 입점된 ZEMU(제무) 제품은 ‘제로 팩 클랜져’, ‘엠 코팅 미스트’, ‘엔 팩 크림’, ‘엔 티 올데이크림’으로 미세먼지 클렌징 효과가 뛰어난 뉴질랜드산 천연 제올라이트(zeolite)를 사용한 기초스킨케어 4종 화장품이다.

‘제로 팩 클랜져’와 ‘엔 팩 크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무자극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엔 티 올데이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로 민감성 피부의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SM면세점 입점 모습 <사진제공=제무>

홍보관계자는 “ZEMU(제무)의 기초스킨케어 라인은 현대 여성들의 피부고민 중에 하나인 미세먼지, 공해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및 스트레스를 해결해주고자 출시된 화장품이다. 올해 국내 SM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추후에는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ZEMU(제무)는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 제올라이트를 사용해 기초스킨케어 화장품 라인업에 성공한 업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