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24일 일요일 (음력 3월18일·병자)

▶쥐띠 = 약자에게는 한없이 강하고 강한 자에게는 약한 태도를 고쳐야 가정에서나 사회에서 존경을 받을 수 있다. 1·7·9월생 가까운 사람 싫어하고 먼 곳에 있는 자 찾아가는 격. 먼 길 여행에서 운전 조심.

▶소띠 = 계획대로 밀고 나가면서 최대한으로 실력을 발휘해야 할 때. 기회는 항상 있는게 아닌 만큼 포착을 잘해야 성공이 빠르다. 닭·뱀·용띠에게 바라는 것은 물거품에 기대하는 꼴. ㅁ·ㅂ·ㅇ성씨 음식주의. 건강에 문제 있을 듯.

▶범띠 = 벌여 놓은 일은 많으나 예기치 않던 곳에서 구설이 잦다. 자칫 언쟁으로 관재수가 염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ㄱ·ㅊ·ㅇ성씨는 기다리고만 있지 말고 직접 찾아야 할 때. 서로 협력하고 마음만 비운다면 즐거움이 온다. 투자 길.

▶토끼띠 = 큰 것보다 작은 것부터 시작함이 좋을 듯. 포부만 가지고는 뜻을 이룰 수 없으니 결과를 생각함이 좋다. 자칫 투자를 해놓고 본전도 못 챙길까 염려 되는구나. 5·7·11월생은 애정 갈등과 남 생각은 뚝 끊을 것.

▶용띠 = 심신이 항상 고달프니 외로울 때가 많고 여자는 남자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겠다. 고부간에도 갈등이 많으니 존경하는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슬기롭게 대처할 것. 닭·양·개띠를 마음 상하게 하면 불길. 나보다 남을 생각하는 아량을 베풀라.

▶뱀띠 = 옛날 일만 생각마라. 여름에만 있던 참외, 수박 등을 함박눈 내리는 엄동설한에도 먹을 수 있게 됐듯이 능력 앞에서 불가능이란 없는 법. 하면 된다는 용기로 추진함이 좋겠다. 그러나 당신 마음은 딴 곳에 있다. 새로운 각오 필요.

▶말띠 = 분주하기만 할 뿐 소득이 적다. 무엇이든지 신중을 기해서 자기관리를 하라. 과거는 이미 지난 것. 굳은 의지만이 필요하다. 외로움을 달랜다고 양·개·토끼띠에게 의지한다면 후회할 듯. 자식까지도 내 맘 알아주지 않는 날.

▶양띠 = 그동안의 수고가 결실을 맺는 시기이다. 더욱더 분발하고 현실에 충실함이 좋겠다. 남의 눈치를 보면서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이제는 주변 사람에게 털어 놓는게 상책. ㄱ·ㅂ·ㅎ성씨는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다.

▶원숭이띠 = 매사가 벅차고 힘이 든다 해도 꾸준한 노력은 반드시 좋은 결실을 맺는다. 여자는 친정 식구로 하여금 덕을 받고 살지만 이모저모 신경을 써야하니 노심초사 하는구나. 3·7·9월생 애정적으로 갈등 심각. 투자는 길.

▶닭띠 = 새로운 것이 시작되는 전환기다. 묵은 것은 버리고 과감히 도전해 봄이 어떨까. 귀인의 도움이 예상된다. 7·8·9월생은 노란색은 피함이 좋을 듯. 애정은 위기일발 별거수가 거론되니 한 발 양보 만이 가정을 지키는 일임을 알아야 할 때.

▶개띠 = 실속이 없는 것은 과감히 떨쳐 버리고 순리에 적응하며 어려움을 극복해 나감이 좋다. 위장이나 신경성질환에 주의할 것. 1·2·8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너그러움을 보일 필요가 있다. 땀 흘린 대가도 없이 얻는 것은 나가버리니 속상할 때.

▶돼지띠 = 급할수록 침착하게 심사숙고해서 어떠한 문제에 당면해도 차분히 해결해 나감이 좋다. 동업이란 것은 힘들고 눈치 싸움이 생기는 것. 4·8·10월생 남들 다하는 사랑 못한다고 남의 사람을 탐내는 것은 자신을 망칠뿐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