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노블발렌티 채플웨딩홀에서 2016년 9월, 10월 시즌 잔여타임 웨딩을 올리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330만원 상당의 부대비용과 연회비용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부담 없이 합리적인 웨딩을 준비 할 수 있다. 

최근 웨딩문화가 유연하고 자유롭게 변화하면서 채플웨딩, 하우스웨딩 등 개성 있고 다양한 컨셉의 웨딩이 이루어지고 있다. 채플웨딩은 성당이나 교회에서 진행되는 예식처럼 여유롭고 차분하면서 경건한 분위기의 결혼식을 말한다.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에서는 맞춤 웨딩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3시간 30분 간격으로 예식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플웨딩의 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12m 천고의 단독건물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문스타일리스트들 다년간의 웨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웨딩기획 및 파티연회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웨딩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랑, 신부뿐만 아니라 참석한 하객들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채플웨딩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양한 서비스 상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상담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