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카페 코나퀸즈>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하와이안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가 곧 다가올 여름 시즌을 앞두고 빙수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 메뉴는 ▲클래식 빙수, ▲망고 빙수, ▲그린티 빙수, ▲밀크티 빙수 등 4종과 ▲클래식 컵빙수, ▲망고 컵빙수, ▲그린티 컵빙수, ▲밀크티 컵빙수 등 컵에 담아 나오는 빙수 4종이다.

클래식 빙수는 우유 얼음에 달콤한 팥, 여기에 견과류와 쫄깃한 인절미를 넣은 오리지널 팥빙수다. 그린티 빙수는 녹차 브라우니와 함께 달콤쌉싸름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망고 빙수는 얼음을 아이스크림처럼 갈아 쌓아 푸짐한 망고와 크랜베리를 올린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다. 또한 밀크티 빙수는 진한 밀크티와 치즈 브라우니의 조화가 일품으로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페 코나퀸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토핑 추가 이벤트 및 뮤지컬 티켓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토핑 추가 이벤트는 코나퀸즈 빙수 메뉴 구입 시 증정하는 스티커 5개를 모으면 아이스크림 한 스쿱, 큐브 브라우니, 팥 중 선택하여 토핑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는 행사다. 또한 신메뉴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코나빙수', '#빙수의 계절코나'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1등 5명에게는 엑소 카이,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등이 출연하는 11만원 상당의 삼총사 뮤지컬 티켓 1인 2매를, 2등 10명에게는 연극 헤비메탈걸스 티켓 1인 2매를, 3등 20명에게는 신메뉴 클래식 빙수를 증정한다.

카페 코나퀸즈 관계자는 "본격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맛의 빙수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나퀸즈만의 이색적인 신메뉴를 개발해 나가며, 고객들의 입맛과 더불어 건강도 챙기는 카페 코나퀸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 코나퀸즈는 하와이에서 직접 커피농장을 운영, ‘프롬 팜 투 카페(From Farm to Cafe)'라는 슬로건 아래 갓 볶아낸 신선한 하와이산 코나 커피를 도심 속에서 제공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나 커피는 세계 3대 명품 커피 중 하나로 카페 코나퀸즈는 차별화 된 깊은 맛과 향을 중시하는 커피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