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에서 '태양의 후예' 국내 촬영지를 소개했다. <사진제공=K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배틀트립'에서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태양의 후예'의 국내 촬영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新여행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국내 촬영지를 전격 소개할 예정이다.
    
송중기, 송혜교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됐던 만큼 이미 인터넷과 SNS 상에선 <태양의 후예> 팬들이 직접 찍은 촬영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이에 출연자 이특은 <태양의 후예> 국내 촬영지인 강원도 태백을 방문하여 <태양의 후예> 촬영지를 낱낱이 공개했다!
    
또한, 이특은 우르크 부대의 배경이 됐던 태백 촬영지에서 <태양의 후예> 명장면들을 그대로 재연해 방청객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방송사 최초로 송중기가 <태양의 후예> 촬영 시 자주 갔던 태백의 맛집과 송중기가 촬영 중 머물렀던 장소까지 소개 돼 더욱 더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타들이 직접 발품 판 리얼 여행 레시피와 그 속에 숨은 꿀팁들을 제공하는 KBS 新 여행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 오는 16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