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양념3종 세트출시
‘육장갈비’, 양념3종 세트출시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가 2016년 상반기 신메뉴 양념 3종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양념 3종 세트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고기를 엄선해 구성했으며, 가격대비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갈비살부터 부드러운 안창살과 토시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600g을 주문하면 600g을 무료 추가 제공한다. 총 1,200g의 푸짐한 양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처럼 다양한 고기메뉴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단 점에 양념 3종세트는 가성비 뛰어난 메뉴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에 따라 본사 측은 양념3종세트가 또 다른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깃집 프랜차이즈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요즘 같은 때에는 단체 모임이 많아지게 된다. 보통 단체 모임은 고깃집에서 많이 하는데, 모임장소로는 맛과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에 출시한 양념 3종 세트는 다양한 고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양도 매우 푸짐하기 때문에 단체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육장갈비’는 10년 이상의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자랑하는 본사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불황에도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오픈해 나가고 있다. 현재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는 수익성 높은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이종은 기자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