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정식품>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정식품은 소비자 홍보단 'V컨슈머피아 6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V컨슈머피아'는 베지밀, 컨슈머, 유토피아(Vegemil, Consumer, Utopia)의 합성어로 식물성 건강음료의 대명사베지밀 두유를 직접 체험하고 홍보하는 소비자 홍보단을 뜻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은 'V컨슈머피아'는 약 200명이 선발되며 향후 1년 동안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한 브랜드 홍보 활동과 더불어 신제품 시음, 제품 컨셉조사 등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 참여하게 된다.

또, 정식품은 V컨슈머피아 중에서 우수 리뷰어 및 우수 미션 수행자를 선발해 온라인 쇼핑몰 이데이몰 적립금과 제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건강과 두유에 관심 많거나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분이라면 누구나 정식품 소비자 홍보단 'V컨슈머피아'에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정식품 홈페이지회원 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모집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선정 결과는 5월 4일 정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V컨슈머피아는 정식품을 대표하는 소비자 홍보단으로서 직접 체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베지밀 두유의 장점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고 있다"며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