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완연한 봄이다. 봄이 되면 기온이 올라감과 동시에 대기가 건조해지고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으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쉽다. 특히 우리 신체에서 가장 민감한 ‘눈’의 경우 계절 변화에 가장 빠르게 반응한다. 때문에 봄철에는 눈이 건조해져 피로감을 호소하거나 안구건조증에 노출되는 이들이 늘어난다. 여기에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사용빈도가 높아지면서 봄철 눈 관리는 더욱 중요해졌다.

봄에 급격히 커지는 또 다른 고민은 피부 노화다. 춥고 건조했던 겨울 동안 수축해 있던 피부가 따뜻한 봄이 되면 힘을 잃고 축 늘어지기 쉽기 때문이다. 따라서 봄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사진제공=미모야>

이에 미모야에서는 봄철 적신호가 켜질 수 있는 눈 건강과 눈가 노화 방지에 최적화 된 뷰티 제품인 아이마스크 ‘아이휴’를 출시했다.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눈가로 관리해주는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와 40℃의 온열감을 전달해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워머로 구성돼 있다.

<사진제공=미모야>

현재 미모야는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휴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아이휴 제품을 최소 10%부터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며, 모바일 구매 시 추가 5% 할인이 적용돼 최소 15%부터 최대 30%까지의 행운을 만나 볼 수 있다. 세트 구매 시에는 단품 구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휴 구매 시 보습효과가 우수한 슬리핑에그팩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상기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