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출석 체크 및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24일)부터 4월 25일(월)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출석하면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과 함께 G코인 1개를 지급한다. 출석일이 5일 누적되면 쉐릴 캐주얼 30일 이용권이, 10일 누적 출석하면 메달 100개가 증정된다. 또한 20일 누적 출석 시 벚꽃 영구 총기와 BS 코인 중 한 개를, 30일 누적시 BS코인 10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하면 매 시간마다 랜덤박스 1개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블랙스쿼드 전용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시 매 시간 2개의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와 함께 신규 암살 맵 이글네스트(EAGLENEST)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근접 모드 맵 베틀케이지, 리벤지, 하버눈도 추가되었다. 여기에 부정 행위자를 이용자가 직접 게임 내에서 신고할 수 있도록, 신고하기 기능도 새롭게 선을 보인다.
 
FPS게임 ‘블랙스쿼드’의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