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전 직업 대상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 의견을 반영한 대대적 개편으로, ‘아란’과 ‘에반’, ‘히어로’ 등 총 32종의 직업에 대해 시간 당 전투 능력 조정 및 직업별 능력치 개선, 비효율적인 스킬 개선 등 전반적인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4월 7일까지 쾌적한 사냥 환경을 지원하는 ‘헤이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등장 주기 및 룬 사용 횟수 등 사냥터의 다양한 요소를 강화해 몬스터 사냥의 재미를 더한다.
 
아울러, 매일 주어지는 아홉 개의 미션 중 완료하는 개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고,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히든 미션을 통해 주차 별로 경험치, ‘헤이스트 의자’, ‘헤이스트 데미지 스킨’, 13주년 코인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특히, 2주차 모두 히든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난 정말 헤이스트’ 칭호를 제공한다.
 
또한, 4월 7일부터 20일까지 블랙데이 이벤트 ‘돌아온 솔로부대 VS 커플부대’를 진행한다. 솔로부대와 커플부대 중 한 가지를 선택한 뒤 진영 별 일일 명예 포인트를 30,000점 이상 획득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명예 포인트를 사용해 얻은 ‘부서진 금조각’은 신규 아이템 ‘소울 피스 시너지’와 ‘무르무르의 소울’ 등 소울 제작 아이템과 각종 치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