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마트, 53호점 부천점 오픈
상태바
BYC마트, 53호점 부천점 오픈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2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BYC(대표 유중화)가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에 직영매장인 BYC마트 부천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부천점은 부천역과 중동역 사이의 위더스빌 2층에 위치했으며, 매장 뒷편으로 주거지역이 형성돼 있어 총 175평의 넓은 규모로 선보였다. 이 매장에서는 보디히트∙보디드라이와 같은 기능성 내의부터 란제리 브랜드 르송∙쎌핑크, 액티브 이너웨어 브랜드 스콜피오 스포츠, 신생아 내의 브랜드 라미 등 다양한 BYC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자 코스메틱 브랜드 코니샤는 물론 신발, 가방을 비롯한 패션 잡화도 마련했다.
 
국내 내의업계 SPA브랜드의 시초라 할 수 있는 BYC마트는 주요 상권에 매장을 선보이며 복합매장으로써 입지를 강화해 왔다. 특히 ‘BFC(BYC Family Card)’ 회원제를 통한 포인트제 운영과 지점 간 연계 판매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등으로 고객 관리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BYC는 봄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BYC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YC는 서울, 인천, 부산 등 전국에 총 53개의 BYC마트를 운영하고 있다.
 
BYC마트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오픈한 BYC마트 부천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며, “BYC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유통망 확대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