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는 KBS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PPL(Product PLacement)로 참여하고,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배우 송혜교와 광고 모델 재계약하며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 알리기에 적극나섰다고 23일, 밝혔다.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젊은 군인과 여의사의 사랑과 삶의 가치를 담아낸 휴먼 멜로 드라마다. 인기 배우 송혜교, 송중기가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된 8회 시청률이 28.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는 등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시스8.0은 극 중 물과 자원이 부족한 가상의 공간 ‘우르크’에서 구호물품으로 등장해 극한의 환경 속에 지쳐가는 사람들의 생기를 되찾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극 중 배우들이 항상 챙기고 다녀도 이야기 흐름을 해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PPL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드라마 PPL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송혜교를 아이시스8.0 모델로 재계약했다.

송혜교는 지난 2013년 8월부터 아이시스8.0 모델로 활동하며 '핑크빛 생기 에너지' 콘셉트로 '아이시스8.0 = 송혜교물'이라는 공식을 만들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추후 공개될 신규 광고에서 다시 한번 송혜교의 핑크빛 생기에너지 붐을 일으킬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8.0은 2013년도부터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의 PPL을 진행하는 등 ‘핑크빛 생기에너지’가 넘치는 물로 일관되게 소통하고 있으며, 이번 '태양의 후예' PPL 및 배우 송혜교의 모델 재계약은 이러한 행보에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봄날의 싱그러움을 되찾아주는 아이시스8.0으로 생기를 충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