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티오피' 제품 패키지를 변경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변경 제품은 맥심 티오피(T.O.P) 380ml 용량의 '더블랙', '스위트아메리카노' 2종이다. 신규 패키지는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셰이프 보틀 캔'(Shaped Bottle Can)이다.

'셰이프 보틀 캔'은 쉽게 제품을 잡고 놓치지 않도록 캔 몸통을 골프공 표면처럼 격자무늬로 엠보싱 처리해 그립감을 극대화한 용기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격자무늬는 최고의 커피를 향한 열정을 상징하는 맥심 티오피 패키지의 삼각형 열정 패턴과도 잘 어울린다"며 "티오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효과도 크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캔 용기 변경 기념으로 다음달 3일까지 맥심 티오피 페이스북에서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변경된 제품을 촬영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티오피'와 #티오피조각미남' 이라는 해시태그(Hash Tag·#를 키워드 앞에 붙이는 것)를 달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나인봇(3명) ▲스마트워치(10명) ▲티오피 더블랙 또는 스위트아메리카노 380ml 캔 1박스(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