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홈케어코리아 온라인 이벤트 진행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세정제 브랜드 브레프가 대표제품인 ‘브레프 파워액티브’의 전세계 누적 판매 10억 개 돌파를 기념해 23일부터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프 파워액티브’는 유럽에서 이미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품질력을 검증 받은 제품으로, 헨켈홈케어코리아는 탱크형과 액체형 밖에 없던 국내 시장에 2012년 신개념의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를 론칭했다.

론칭 이후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변기세정제 시장 내 독보적인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대표제품인 브레프 파워액티브는 △강력세정 △오염방지 △물때방지 △방향효과 등 변기청소에 최적화된 4가지 기능을 갖춘 4개의 파워볼로 이뤄져 있으며, 변기 안쪽에 걸어두고 물을 내릴 때마다 세정과 방향 기능까지 발휘해 변기는 물론 화장실 전체를 위생적이고 상쾌하게 유지해준다.

한편, 브레프 페이스북과 헨켈홈케어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브.레.프’ 혹은 ‘넘.버.원’으로 3행시를 지어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억 개 판매 기념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100여개의 골드 파워액티브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내 이벤트는 4월12일까지 진행된다.

헨케홈케어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브레프 파워액티브의 10억 개 판매를 기념해 브레프를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전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축하 캠페인의 일환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적인 제품 개발로 생활에 편리함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