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권동혁 기자]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혼수 시즌을 맞아 ‘2016 해피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중 결혼식이 가장 많은 3월에서 5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결혼식에 개그맨 사회자가 출동하는 이색 이벤트로, 소비자가 기준 30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의 결혼식에는 유민상, 김지호, 조윤호, 정명훈, 홍인규 등 제이디브로스 소속 인기 개그맨 중 한 명이 참석해 직접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총 4쌍의 커플을 선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장인가구 대리점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장인가구 관계자는 “새 출발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수소문해 본 결과, 결혼식 사회자로 인한 고민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장인가구가 이를 직접 해결해주면 좋을 것 같아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2016 해피웨딩이벤트’는 상·하반기 성수기마다 진행되는 장인가구의 고객 사은 행사로, 올해로 3년째다. 응모방법은 장인가구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이벤트 전용 이메일로 결혼식 장소, 날짜, 연락처가 포함된 사연을 올리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