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모바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
상태바
‘슬러거 모바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야구게임 ‘슬러거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을 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슬러거 모바일’은 인기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IP를 활용해 네오위즈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특유의 카툰 그래픽과 손맛이 주는 ‘슬러거’만의 묘미를 계승 발전 시킨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용자가 보유한 모든 선수를 최하 등급부터 최상 등급까지 제한 없이 성장 시킬 수 있는 선수 성장 시스템, KBO 라이선스를 통한 2016년 최신 라인업 구현 등 기본기도 탄탄하게 갖추고 있다.
 
또한 기존 온라인 게임 ‘슬러거’를 경험해본 게이머라면 누구나 익숙하게 다가오는 플레이 방식과 인터페이스는 익숙함과 동시에 대중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슬러거 모바일’의 CBT 모집은 3월 23일(수)부터 4월 5일(화)까지이며, CBT는 4월 6일(수)부터 12일(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야구게임에 관심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CBT 모집 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할 수 있다.
 
CBT 참가자 모집과 함께 ‘슬러거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담긴 공식카페와 공식 페이스북도 오픈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