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럭키블루스미스와 S/S 영상 촬영
상태바
이젠벅, 럭키블루스미스와 S/S 영상 촬영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2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모델계의 라이징스타’ 럭키블루스미스(Lucky Blue Smith)와 함께 촬영한 패션필름을 23일 공개했다.
 
럭키블루스미스는 미국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남성 톱모델 50인(Top 50 Men)’에 이름을 올린 패션계의 스타다. 뿐만 아니라 럭키블루스미스는 모델스닷컴의 ‘2015 인더스트리 어워드(2015 Industry Awards)’에서 ‘올해의 남성모델’ 부문과 ‘남성 소셜미디어 스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럭키블루스미스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빼어난 외모의 가족, 남다른 팬 서비스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며,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에 서고 광고모델로서도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가 21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세계적으로 거대 팬덤을 지니고 있다.  

럭키블루스미스는 2016 S/S 시즌부터 이젠벅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아웃도어 업계에서 인지도 있는 해외 모델을 활용해 영상 및 화보를 제작한 것은 이젠벅이 최초다.
 
공개된 이젠벅 패션필름에는 럭키블루스미스의 멋진 모습과 프로 모델로서의 자신감이 담겼다. 오픈카를 탄 채로 등장하는 럭키블루스미스는 주유소와 야외를 오가는가 하면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는 등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패션필름에는 이젠벅의 다양한 2016 S/S 시즌 제품이 담겼으며, 럭키블루스미스의 활동성 넘치는 포즈는 이젠벅 제품의 활용성을 강조한다.
 
지난 달 LA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럭키블루스미스는 이젠벅의 데일리 아웃도어 룩을 멋스럽게 소화해낼 뿐만 아니라, 강렬한 눈빛 자연스런 포즈로 스탭들로부터 “역시 대세 모델답다”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젠벅은 이번 영상을 비롯해 럭키블루스미스 관련 콘텐츠만을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을 오픈한다. 시즌마다 공개되는 패션필름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즌 신제품을 착용한 화보 등 이젠벅 모델로 활동하는 럭키블루스미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