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드라이백 시리즈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배럴, 드라이백 시리즈 예약판매 실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23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배럴(BARREL)이 3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총 14일 동안 배럴 공식사이트에서 2016 신제품인 드라이백 시리즈를 30% 할인가에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2016 드라이백 시리즈는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5년도 활용도는 물론 워터액션 스포츠 시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드라이백, 수영복 등 부피가 작은 의류가 보관 가능한 미니 드라이백, 그리고 높은 활용도와 44L의 대용량을 자랑하는 서프버켓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스트랩을 활용하여 토트백, 크로스백 2가지 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배럴 드라이 크로스백, 42L의 대용량과 방수 지퍼 처리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배럴 드라이 백팩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배럴 드라이백 시리즈는 하이킹, 캠핑 등 아 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스타일로 제작되었으며 배럴 관계자는 “드라이백 신제품 공개 전부터 많은 분들의 다양한 문의 폭주로 이에 보답하여 예약판매를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배럴 드라이백 시리즈는 오직 배럴 오피셜 사이트와 배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할인가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3월 25일부터 4월 5일까지 ‘드라이백 시리즈 팝업 스토어’ 운영 예정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시착은 물론,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