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글랜비아’(Glanbia)가 공식 쇼핑몰인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옵티멈뉴트리션’ 또는 ‘신타식스’(신타6)라는 브랜드로 더 잘 알려진 글랜비아는 아일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유제품 생산 및 가공 기업이다.

글랜비아는 이번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 론칭과 함께 기존에 병행 수입 혹은 구매 대행에 의존해 유통되던 유청 단백질 제품인 ‘골드스탠다드웨이’와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카제인 단백질 제품인 ‘골드스탠다드카제인’ 등 글랜비아의 대표적인 제품 3종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정식수입 신고 절차 및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며,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글랜비아는 올해 상반기 중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SN 브랜드 제품인 신타식스의 새로운 라인을, 하반기에는 운동 중 에너지를 공급해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아미노산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한국∙일본 책임자인 김동확 지사장은 “글랜비아의 공식 쇼핑몰인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 론칭을 계기로 한국의 스포츠 보충제 시장을 긍정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유통하는 한편 스포츠 보충제와 관련된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을 도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도 글랜비아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스포츠 보충제의 올바른 섭취 방법과 세계 유명 운동선수들의 운동 방법, 믿을 수 있는 상품 설명 등 스포츠 영양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랜비아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글랜비아 홈페이지 및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