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가 국내 공식 런칭을 기념해 홍대에 위치한 자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브랜드 특별 전시인 ‘The Heritage of Gregory’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레고리는 지난 1월 공식적으로 국내 런칭을 알린 후, 2월 말 홍대 메인거리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달에는 국내 런칭을 본격적으로 기념하는 취지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금)부터 26일(토)까지 양일간, 특별 브랜드 전시인 ‘The Heritage of Greogory’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내 그레고리 플래그쉽 스토어(홍대 상수점)를 방문하면 갤러리 형태로 운영되는 그레고리의 특별 전시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1977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창립된 그레고리의 초창기 제품들부터 그간의 로고 변천사까지 40년에 달하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관련한 다양한 볼거리가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 실내 암벽 등반을 체험하고 상품도 받아갈 수 있는 ‘그레고리 챌린지 룸(Gregory Challenge Room)’, 그레고리만의 독자적인 백팩 테크놀로지와 피팅법을 배울 수 있는 ‘그레고리 핏 센터(Gregory Fit Center)’,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니 사전에 참고하고 방문하면 좋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