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멜론쇼핑’은 오는 31일(목)까지 비글돌로 사랑 받는 7인조 그룹 비투비(BTOB)의 스페셜 굿즈 ‘웰컴 투 비투비 스튜디오(WELCOME TO BTOB STUDIO)’ 단독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웰컴 투 비투비 스튜디오’는 ‘괜찮아요’와 ‘집으로 가는 길’ 등 연이은 앨범 히트와 성공적인 단독 콘서트를 함께 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팬들과 음악적·문화적 공감대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비투비가 콘셉트 기획부터 구성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한 이번 ‘스페셜 굿즈’는 메인 상품인 블록과 화보 겸 설명서, 메이킹 DVD가 풍성하게 구성되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비투비 스튜디오와 연습실이 모티브가 된 ‘스튜디오 블록’은 비투비 자켓 및 이모티콘, 멤버 사인 등 다양한 데코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구매자의 개성을 살려 비투비 스튜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평소 팬들을 아끼는 것으로 유명한 비투비는 이번 굿즈 출시를 위해 특별히 화보촬영을 진행하고 영상을 전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공개되는 화보마다 찬사를 받아온 만큼 이번 화보 역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메이킹 DVD는 생생한 화보촬영 현장과 스튜디오 블록을 가지고 즐거워하는 비투비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담긴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016년 멜론쇼핑에서 기획한 첫 번째 MD 상품인 이번 비투비 스페셜 굿즈는 정교함을 강조하여 상품 완성도를 높이고 한정 수량만을 제작해 소장가치가 뛰어나다. 또한 아티스트 굿즈와 블록이라는 장르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굿즈 시장의 새로운 영역을 모색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남다르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쇼핑 김준진 사업팀장은 “‘웰컴 투 비투비 스튜디오’ 블록은 트렌디하고 경쾌한 비투비의 이미지를 반영해 팬들과 일반 소비자의 취향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멜론쇼핑은 소장가치 높은 굿즈와 새로운 형태의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투비 스페셜 굿즈는 3월 22일(화)부터 31일(목)까지 멜론쇼핑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예약 구매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SNS 공유 시 비투비 멤버들의 친필 사인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투비는 멜론쇼핑에서 사전 공개된 ‘예약판매 알람 신청 이벤트’ 동영상을 통해 굿즈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팬들의 참여를 독려한 바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