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가 2016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지원서 접수를 21일부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www.hanwhain.com)을 통해 시작한다. (사진은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문과정 모습)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한화가 2016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지원서 접수를 21일부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실시한다.

㈜한화 방산부문은 3/21~4/4 서류접수, 4월 1차면접, 5월 2차면접을 거쳐 6월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한화 기계부문은 3/28~4/8 서류접수, 5월 1차면접, 6월 2차면접, 6월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화는 3/21부터 4/4까지 대학 캠퍼스를 찾아가 채용상담회 및 설명회를 진행하여 취업준비생들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해 설명하고 나아가 적성에 맞는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인(www.hanwhain.com) 사이트내 1:1 문의하기로 채용상담을 진행하여 필요한 정보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화 방산부문 김한수 인재개발팀장은 “㈜한화는 ‘도전, 헌신, 정도’라는 한화의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인재를 찾고자 한다. 열린 사고와 자신감을 갖고 공동의 목표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원칙에 따라 정직하게 행동하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화가 지난달 15일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한 홈페이지(www.hanwhacorp.co.kr)에서 취업희망자들이 궁금해 하는 실제 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직무에 대한 선배들의 인터뷰를 라이프 at 한화라는 인터랙티브 컨텐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