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신규 콘텐츠 ‘시련의 제단’ 3월 29일 업데이트
상태바
‘HIT’ 신규 콘텐츠 ‘시련의 제단’ 3월 29일 업데이트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도전 모드인 ‘시련의 제단’을 오는 29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시련의 제단’은 기존 보스들과 달리 방어막을 갖춘 고난도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방어막 해체 후 보스 몬스터 공략에 성공할 경우, 기존 모험 모드에서는 얻을 수 없는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조각’도 선보인다. ‘조각’은 게임 플레이나 아이템 분해로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합성해 다양한 효과를 보유한 티켓으로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 편의를 높이기 위해 ‘보석’ 분해 기능을 추가하고, 각종 ‘보석’, ‘마석’, ‘티켓’, ‘조각’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재료함’ 메뉴도 신설한다.
 
이와 함께 ‘난투장’ 콘텐츠를 즐기는 유저 들의 의견을 반영해 ‘난투장’ 부활 시스템을 개편한다. 2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최초 입장 및 부활 시 일정시간 동안 ‘무적 버프’가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HIT’는 오는 20일까지 결투장 승리 횟수에 따라 신규 외형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결투장에서 최대 50승을 거둘 경우 ‘고대 확정 신규 외형 장비 소환권 5개’를 받을 수 있다. HIT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KHIT/)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HIT’ 페이스북 팬 수가 3만 명을 돌파할 경우 모든 유저에게 ‘10만 골드’, ‘모험 포인트 300개’. ‘젬 1,0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1월 31일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