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창세기전 4>의 오픈 베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3월 23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소프트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번 프로모션은 <창세기전4>에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전세계 유저들을 위해 총 5개국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중국어-간체)로 제작됐다.
 
신작 PC MMORPG인 <창세기전4>의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파트너인 이안과 노엘이 안타리아 시공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창세기전4만의 방대한 세계관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올린, G.S, 크로우 등 전작에서 인기를 모았던 캐릭터들과 다양한 전투, 실제 플레이 영상을 통해 생체병기 ‘그리마’, 거대병기 ’마장기’ 등 <창세기전4>의 핵심 기술을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창세기전4>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MMORPG이며, 창세기전은 1995년 첫 작품을 시작으로 20년간 이어온 한국RPG 역사의 전설급 IP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