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 서든어택 ‘생존모드24h’에 등장
상태바
배우 고준희 서든어택 ‘생존모드24h’에 등장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대작’ 제 5탄 ‘생존모드24h’를 업데이트하고 배우 고준희가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게임모드 ‘생존모드24h’는 기존 광활한 맵에서 32명이 동시에 접속해 경쟁하는 ‘생존모드’와 달리 아파트를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맵 ‘시범단지’를 배경으로 최대 16명이 접속해 건물 내부 등 좁은 공간에서 생존 경쟁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건물에 차오르는 물을 피해 건물 고층으로 이동하며 플레이 중 획득 가능한 ‘나뭇가지’와 ‘G400 수류탄’을 조합해 ‘부비트랩’을 설치하고 적을 유인해 공격하거나, 시간의 흐름에 따라 낮과 밤이 변하는 배경에서 밤에는 ‘야간 투시경’을 사용해 시야를 확보하는 등 전략 요소가 추가됐다.
 
또, 적 암살 시 공격한 신체부위에 따라 새로운 암살모션이 적용되고 어두운 공간에서 총탄의 궤적이 표시되는 ‘예광탄’ 효과가 추가되는 등 액션성 또한 강화됐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 모델 발탁으로 화제가 된 할리우드 톱스타 ‘클로이 모레츠’의 캐릭터를 출시하고, 캐릭터 제작 에피소드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최신 캐릭터 기능이 모두 포함된 ‘클로이 모레츠’ 캐릭터는 ‘클로이 댄스’, ‘안아주기’, ‘클로이의 분노’ 등 3종의 감정표현 기능과 함께 한국어와 영어로 더빙된 ‘클로이 모레츠’의 실제 보이스를 지원한다. ‘클로이 모레츠’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게임모드 ‘생존모드24h’와 ‘클로이 모레츠’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7일까지 ‘생존모드24h’ 플레이 횟수 및 특정 맵 숙련도 레벨 달성 시 ‘G18 Black(30일)’ 및 ‘생존 보급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플레이 중 무작위로 획득 가능한 ‘퍼즐 조각’ 4개를 모을 시 ‘G18 Black(30일)’과 믹스해 ‘G18 Rifle SAKURA(A)(30일)’ 소총을 획득할 수 있는 믹스 재료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31일까지 ‘클로이 모레츠’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1000명(선착순)에게 ‘클로이 모레츠 유니크 캐릭터세트(30일)’를 지급하며, 이 중 500명을 추첨해 ‘클로이 모레츠’ 마우스 패드를 선물한다.
 
한편, 19일과 20일에는 ‘대작’ 업데이트를 즐겨주신 유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대작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최대 100일짜기 주무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돌격주무기 100상자’와 ‘저격주무기 100상자’를 선물하며, 특별 칭호 ‘[ㄱㅅ]’와 함께 ‘박소담 캐릭터세트(7일)’ 및 ‘생존팩 풀 패키지’, ‘30만 경험치’ 등 아이템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