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최근 외식업계가 메뉴 선택 고민에 빠진 고객을 위해 하나의 메뉴로 동시에 두 가지 맛을 선사하거나 기호에 따른 맞춤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점차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입 맛을 공략하고 각자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 전략의 일환인 것. 이에 원하는 피자로 하프앤하프를 구성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두 가지 맛을 섞은 상식을 깬 크림빵을 판매하는 등 소비자 고민해결에 17일, 적극 나서고 있다.

도미노피자, 직화 스테이크 피자가 모든 피자와 만나면 맛은 두 배, 가격은 25% 할인

치킨도 아닌데 반반이 가능할까? 메뉴 선택이 어려운 당신의 고민을 끝내줄 또 다른 반반 메뉴를 추천한다. 도미노피자는 직화 스테이크 포함 2가지 피자를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Half & Half)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7일까지 직화 스테이크 피자와 모든 피자를 하프앤하프(Half & Half)로 주문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화 특유의 불 맛을 살린 직화 스테이크 피자와 직접 선택한 피자로 나만의 피자를 구성해 기존에는 없는 색다른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차, 오지리저널 티와 딸기의 봄 데이트 차에 빠진 딸기 3종 출시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자신만의 음료는 필수다. 공차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당도, 얼음, 토핑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개인맞춤형 시스템으로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봄 시즌을 맞아 기존 공차의 오리지널 티를 베이스로 한 차에 빠진 딸기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차에 빠진 딸기는 스트로베리 밀크티, 스트로베리 그린티 에이드, 스트로베리 크림 스무디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오리지널 티를 베이스로 하면서 제철 과일인 딸기의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GS25, 달콤함에 부드러움을 더한 슈크림 빵의 무한변신 위대한 크림앤슈빵 출시

슈크림빵이 식상한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의 달콤함과 동시에 부드러운 맛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GS2는 부드러운 슈크림과 달콤한 버터크림이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는 위대한 크림앤슈빵을 출시했다. 크림앤슈빵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크림빵 보다 중량은 키우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책정해 가성비를 갖추고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총 중량의 절반 정도인 63g을 슈크림과 버터크림으로 구성해 입안 가득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기존의 메뉴도 구성을 달리하면 새로워질 수 있다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점차 세분화하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공략하고자 한다”라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도전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