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
상태바
이브자리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이브자리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브자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이브천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은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브자리가 공식 참가하는 서울국제마라톤대회(이하 서울동아마라톤)과 서울중앙마라톤에서 코스를 완주한 이브자리 임직원에 대해 1명 당 침구 10채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침구는 연말에 기아대책본부와 사랑의 열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이브자리는 매년 3월 서울동아마라톤과 11월 서울중앙마라톤에 참가하고 있다. 오는 20일 열리는 제87회 서울동아마라톤에는 총 102명의 이브자리 임직원 및 대리점주가 신청, 42.195Km 풀코스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브자리는 먼저 드리고(先授∙선수), 충분히 드리고(充授∙충수), 항상 드리는(恒授∙항수) ‘삼수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창립이래 다양한 사내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기부활동을 지속해왔다. 그 중 하나인 ‘이브천사’ 캠페인은 2006년부터 시작돼 다문화 가정 및 결연아동, 지역홈스쿨 등에 구호물품을 제공해왔으며 정기적인 자원봉사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5,000여 채(약 23억원 상당)의 이불을 기부했으며, 2016년인 올해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이브자리 임직원들과 함께 봉사와 나눔활동을 하기 위해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을 기획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