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거신전기 22일 출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거신전기 22일 출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를 3월 22일(화) 공식 출시한다.

<거신전기>는 오는 22일(화) 구글 플레이를 통해 공식 출시하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애플 앱스토어와 원 스토어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시네마틱 영상, 3D 모델링 포스터, OST 등 순차적으로 게임의 주요 정보들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왔다.

오는 20일(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 유저 전원에게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가 참여하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니티5 엔진으로 제작해 영상에 필적하는 빼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매력적인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딩 액션을 활용하는 등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시스템을 앞세워, 올 상반기 모바일 시장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