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3월17일 목요일 (음력 2월9일·무술)

▶쥐띠 = 퇴근 후 약속을 삼가고 일찍 귀가함이 좋겠다. 음식을 잘못 섭취한다면 건강에 지장이 생긴다. 애정에도 좀 더 돈독함이 필요할 때이다. 냉전을 대화로 풀어라. 친하던 우정이 깨질 수 있으니 잠시 섭섭할지라도 거절함이 좋다.

▶소띠 = 현실이 아무리 고달파도 인내하면서 노력한다면 정상에 도달할 시기는 분명 올 것이다. 다람쥐가 제자리에서 쳇바퀴를 돌리는 것은 에너지를 모으기 위함이다. 지출이 많아 걱정. 가정에 따뜻한 대화가 요구된다.

▶범띠 = 생각만으로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믿었던 사람이 언행에 실수를 했더라도 한번쯤은 넓은 아량으로 포근히 감싸준다면 마음이 편해질 듯.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은 좋으나 금전거래는 손해가 우려된다.

▶토끼띠 = 자신의 것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으니 항상 마음을 늦추지 않는 것이 좋겠다. 7·9·11월생이 부부가 맞벌이를 한다면 서로가 협조해서 상부상조함이 좋겠다. 운동에 힘써야 한다. 상대가 답답하게 할지라도 인내하라.

▶용띠 = 주변사람들의 말도 때로는 약이 될 수도 있다. 자신이 최고라는 자만심은 뒤로 하고 귀담아 들어 준다면 빛나는 아이디어가 될 수도 있다. 3·6·8월생은 외국진출수도 있다. 작은 것에 만족하면 대어를 낚을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뱀띠 = 남편은 직장에서 승승장구의 출세가도를 달리고 있지만 아내는 사업을 한다면 고전을 할 운이다.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라. 혼사가 늦어진다고 조급해 하지 말라. 노력 없이 일확천금을 노리지 마라.

▶말띠 = 포부는 크지만 뜻한 만큼 계획대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순리대로 행하고 감정을 앞세우지 않는다면 머지않아 좋은 소식 있겠다. 입이 무거워야 찬사를 받는다. 욕심을 버리고 순리를 따르면 이익도 알차다.

▶양띠 = 순간의 결단으로 큰일을 그르칠 수가 있으니 심사숙고함이 좋겠다. 미혼은 애정에도 혼자서 결정하는 것보다는 윗사람의 조언을 받아서 결정함이 좋다. 자신이 하고자 했던 일을 함구하고 끝맺음을 해야겠다.

▶원숭이띠 = 어두운 곳에서 빛을 얻는 격이다.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는 행운의 주간이겠다. 열심히 뛰어서 목적의 결실에 도달하라. 여성은 사내의 사랑에 구설 조심. 3·6·9월생은 외국에 갈일이 생긴다.

▶닭띠 = 남의 일에 참견하다가 자신의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원망 들을 우려 있다. 일사천리 잘 풀리던 것이 잠시 중단된다고 낙심은 금물. 낮과 밤의 교차 시기이다. 윗사람을 무시한다면 자신에게 돌아오는 복을 놓치게 된다.

▶개띠 = 두둑한 배짱이 필요할 때이다. 망설이다 보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 용기 있는 자만이 미인을 차지할 수 있듯이 결단성이 요구된다. 둘을 가지려다 둘 다 놓친다. 10·11·12월생은 파란색 계열 피할 것.

▶돼지띠 = 마음이 흔들리면 들어오는 행운도 놓치게 된다. 변동은 금물이다. 현 위치에서 충실하게 확고한 자리를 굳히는 것이 좋겠다. 사업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혼사문제로 고심 말고 둘 중 서쪽사람은 삼감이 좋을 듯.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