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16일(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테일즈런너 패밀리앱’에서 새 학기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테일즈런너 패밀리앱’은 PC를 통해 <테일즈런너>에 직접 접속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을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으로,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4월 20일(수)까지 앱을 설치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보너스 캐시 ‘2000원’을 지급하고, 출석 이벤트도 진행해 이용자들이 앱에 접속하면 ‘아이스 드래곤 보물상자’, ‘세계왕의 특별한 보물상자’ 등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7일차 접속을 달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고급 아이템 ‘해제의 물약’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앱 내 농장 콘텐츠인 ‘마이팜’에서 각종 작물을 재배해 포인트를 모으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앙리 3세의 선물함’, ‘아누비스 결정체’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이번 이벤트 소식을 각종 SNS로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 ‘이달의 뽑기 쿠폰’ 세 개씩을 제공한다.
 
‘테일즈런너 패밀리앱’ 이벤트 및 게임 정보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