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 (대표 강경수)은 주력 제품인 슈퍼S 정수기(WPU-A300/A400), 슈퍼청정기(ACL-V200/V100), 4중 살균비데(BID-S21D), 알람쿡 가스레인지(GRA-CU360B) 총 4개 제품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reddot)’에서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양매직은 다음달 출시 예정인 슈퍼S정수기 수상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슈퍼정수기는 독일 레드닷과 IF, 미국 IDEA, 일본 Good Design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와 한국 Good Design, 핀업 등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휩쓰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워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슈퍼 청정기는 ‘맑은 음악이 흐르듯 깨끗한 공기가 흐른다’라는 감성적 스토리를 담아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알람쿡 가스레인지와 살균비데는 고객의 무의식적 불편함을 개선하면서 독창적이고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공간연출을 고려한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김동수 동양매직 디자인팀장은 “동양매직은 불을 다루는 주방가전 기업으로 출발하여 현재는 물과 공기까지 다루는 환경가전의 리딩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제품 디자인 연구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감성디자인’이란 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으로 고객의 삶을 보다 건강하고 편리하게 바꿔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