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청정전복죽 <사진제공=본앤본>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친환경 유기농 죽/스프 전문점 본앤본(대표 채언호)은 3월20일부터 4월 10일까지 특청정전복죽을 일반 전복죽가격으로 할인 판매하는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전복은 바다의 산삼이라고도 불리며 아르기닌과 타우린 등 필수 아미노산과 칼륨, 칼슘, 인 등 미네랄이 풍부해서 원기회복과 간기능 강화 등에 좋으며, 성장기 아이들의 골격과 치아발달,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A등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골고루 함유되어 눈의 피로와 혈액 순환 개선,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되고, 산모와 아기에게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본앤본의 특청정전복죽은 100% 국산 전복을 2배 넣고 유기농쌀과 찹쌀로 만든 고급 보양식 메뉴다. 청정지역 남해에서 자란 국산 전복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는 명품죽 '특청정전복죽'을 행사기간 동안 매장 방문 또는 포장 시 기존 18,000원인 가격을 1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본앤본 측은 "신학기를 맞이해 본앤본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바른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좋은 재료와 나눔'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본앤본은 유기농 쌀, 찹쌀, 국내산 참기름, 친환경 팥과 녹두 국내산 쇠고기, 전복 등100%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한다.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야채로 국물을 우려낸 육수는 식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느끼게 해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