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스타일링’ 신규 컬러 2종 출시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스타일링’ 신규 컬러 2종 출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192440, 대표 김대영)는 링 타입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의 2016년형 신규 컬러 라인업 2종을 선보이며, 신사업 구축을 위해 판촉물 시장에 진출한다.
 
‘스타일링’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기기 조작의 편의성 및 안정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링 거치대다. 특히, 구성품인 후크와 결합시켜 차량용 거치대로도 사용하는 등 활용 범위가 넓어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스페이스 그레이 및 샴페인 골드 외 블랙, 화이트, 로즈골드 등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최근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보조배터리 등 IT모바일 관련 상품군이 판촉물 시장에서 각광을 받는 추세다. 이에 슈피겐코리아는 유수의 업체들과 스타일링을 활용한 판촉물 사업 마케팅 제휴를 추진 중이며, 각종 제약사, 금융사, 렌탈사 등 다양한 업계 특판 사업에 진출하는 등 전방위적 영업을 진행 중이다.
 
더 나아가 중장기적으로는 스타일링을 시작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보조배터리 등 판촉물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슈피겐코리아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