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산련, 中 CHIC 참가
상태바
섬산련, 中 CHIC 참가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성기학)는 3월 16일(수)부터 3월 18일(금)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CHIC(China International Fashion Fair 2016)’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국관의 규모는 128개사 253부스(4,000㎡)로서 해외국가관 중에서 가장 큰 규모다. 

올해 한국관은 2015년 12월 말 발효된 한·중 FTA를 적극 활용하여 한국 패션 브랜드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 확대를 위하여 마련되었다. 

참가품목은 여성복을 중심으로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잡화 등 다양한 복종으로 구성하여 한국 패션기업만의 독창적인 감각과 개성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본 전시회는 중국경제의 중심이자 글로벌 브랜드의 각축장인 상하이에서 최대 섬유소재전시회인 인터텍스타일 전시회와 동시개최를 통해 전 섬유스트림을 망라한 비즈니스 플랫폼이 구축되어 바이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섬산련에서는 한국패션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유통망 확대를 위하여 사전조사를 통한 참가업체와 바이어간의 1:1 비즈니스 매칭 상담과 함께, 중국 유력매체를 초청하여 한국 참가업체의 제품과 브랜드를 집중홍보할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