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게임 출시 300일을 기념해 인기웹툰 ‘외모지상주의’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300일을 맞이해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웹툰 ‘외모지상주의’가 함께한다. 먼저, ‘외모지상주의’의 주요 인물인 박형석, 하늘, 홍재열 등 캐릭터 9종이 귀여운 2D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원작과 100% 싱크로율을 선보일 해당 캐릭터 중 7종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그 외 2종은 강림 던전 플레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외모지상주의 캐릭터를 위한 전용 ‘퀘스트’를 지원해 외모지상주의 웹툰을 게임에서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금일(15일)부터 오는 21일(월)까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4년 11월 연재를 시작한 ‘외모지상주의’는 뚱뚱하고 못생겨 왕따를 당하던 남자 주인공이 멋지고 잘생긴 몸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웹툰으로, 연재가 시작되는 매주 금요일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갓 오브 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됐다”라며, “하지만 iOS 버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강력한 이벤트인 만큼 유저들의 즐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인기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더욱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