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24일 출격
상태바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24일 출격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15일(화)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미디어 데이를 개최하고 엠게임의 상반기 기대작 ‘크레이지드래곤’을 오는 24일(목)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엠게임이 2년 간 개발한 ‘크레이지드래곤’은 드래곤 탑승 전투를 모바일게임에 구현한 모바일RPG(역할수행게임)로, 영웅과 용병이 상호 육성을 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빠른 템포의 호쾌한 액션으로 기존에 느낄 수 없었던 짜릿한 전투 쾌감을 선사한다.
 
또, 자동 전투에 식상한 유저들을 위한 수동 조작을 통해 20여가지의 연계 스킬을 이용한 공중 콤보, 태그, 연타 등 격투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손맛은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 넘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그 밖에, 1대1 영웅전, 3대3 단체전, 길드전 등 다양한 전투모드와 함께 내가 육성한 12종의 캐릭터 부대로 나의 성을 방어하거나 상대의 성을 침략하여 자원을 약탈하는 공성전을 추가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크레이지드래곤’은 오는 22일(화) 사전 오픈 테스트를 실시, 게임 내 버그와 네트워크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이에 맞춰 최후의 무기로서 드래곤이 등장하는 전장을 다룬 TV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