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하거나 30일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이용자들에게 2016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상시 진행된다.
 
먼저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팀을 생성하고 이후 10, 20, 30 등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드래프트권, 특성강화 이용권 등 다양한 유료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며, 50레벨 달성 시에는 이용자가 원하는 W등급 선수를 선택해서 영입할 수 있도록 했다.
 
복귀 이용자의 경우에도 경기 진행 판수에 따라 선수 재계약 이용권, 랜덤 드래프트권 박스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100경기 달성 시 동일하게 W등급 선수를 보상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PC방에서 슬러거를 매일 3경기 이상 진행 할 시 게임머니 30만캣 제공과 일주일 마다 한번씩 W등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3월의 월드 드래프트’이벤트도 3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