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2세대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로딩속도 개선 ▲연속전투 추가 ▲섬멸권 추가 ▲리그전 매칭 밸런스 조절 ▲레이드 보상 방식 변경 등을 위주로 진행된다.
 
유저들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전달하기 위해, 게임 간의 로딩 속도를 대폭 개선했다. 이를 통해 더욱 빠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도전모드에서 ‘다시 하기’를 이용할 경우 마을을 거쳐야 하는 불편함도 개선했다.
 
또한 게임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을 강화했다. 징벌권이 전부 소모될 때까지 자동으로 반복 전투가 가능한 ‘연속전투’ 기능과 젬스톤을 소모하는 대신 전투를 생략하고 경험치와 결과물을 바로 얻을 수 있는 ‘섬멸권’ 등이 그것이다.
 
이 외에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리그전 매칭 시스템과 레이드 보상에서도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먼저 리그전에서는 스킬 사용 중 피해량 감소가 적절히 반영되도록 수정되며 상대 캐릭터와의 레벨 갭을 조정해주는 매칭 밸런스 시스템도 개선했다.

레이드 보상 방식의 경우 기여도 1% 미만의 활동이 없는 유저에게는 보상이 지급되지 않도록 조정된다. 이와 함께 기여도 1위부터 4위까지 보상에 차등을 두어 지급하는 정책을 적용했다.
 
한편,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가 적용되는 오는 31일까지 20일간 신규 및 기존 유저 중 7일간 출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데일리 보상을 지급한다.

이를 통해 접속 1일차 철 주괴 100개를 시작으로 7일차 젬스톤 1,000개까지 최소 5만원이 넘는 금액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보다 상세한 업데이트 관련사항과 세부내용은 로스트킹덤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