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스폐셜포스2’의 한국vs대만 친선전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폐셜포스2’는 △정교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연출 등으로 더욱 진화된 게임성 △쉽고 익숙한 조작법 △현재 출시된 온라인 FPS 게임 중 가장 빠른 속도감을 구현하고 있으며, 대쉬 기능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장의 긴박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2일(토) 오후 3시 홍대 Z:PC방에서 열린 한국 VS 대만 친선전에는 지난해 한 달간 총 32팀의 온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선발된 한국과 대만 대표팀이 참가해 5판 3선승제의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대회 현장에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인, 대만 현지 기자들도 참여해 응원전을 펼치는 등 실제 스포츠 경기를 방불케하는 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친선전은 한국 대표팀의 3:2 짜릿한 역전 우승으로 종료됐으며, 넷마블은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계자들에게 넷마블 포커 셋트 및 쿠션과 넷마블 캐쉬 등을 선물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