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대한항노화학회가 진행한 ‘2016 대한항노화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전시회‘가 13일 서울 효창동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항노화의 기초이론과 성장호르몬, 유산균의 의학적 효능, 건강을 위한 맞춤형 영양요법, 해외연자들을 초빙, 텔로메어에 대한 강의를 동시통역으로 진행하는 등 토털 안티에이징 지향의 학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됐으며, 초청에 의해 유일하게 참가한 화장품 회사인 ZEMU(제무)는 현장에서 전용 상담부스 개설해 상담과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13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진행된 학술대회에 초청 참가업체인 제무(ZEMU)가 상담을 진행하는 모습

이외에 녹십자랩, 대웅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도 상담부스를 마련하고 참가해 관람객들을 맞았다.

ZEMU(제무)는 뉴질랜드산 천연 ‘제올라이트’를 사용한 클렌저와 팩크림, 그리고 미스트와 영양크림으로 모공속 노폐물 케어, 보습, 모공케어와 주름개선 기능성의 스킨케어 4종(제로팩 클렌져, 엔 팩 크림, 엠 코팅 미스트, 엔 티 올데이크림)의 신생 브랜드로 이날 약 180여명의 학회 학술회의에 참가한 다양한 전공의 의사들에게 제품 체험을 진행했다.

ZEMU(제무)는 3월 중 서울, 경기 수도권의 주요 피부과 병원과 피부 전문 케어 에스테틱, 면세점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스킨케어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