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컬럼비아가 간절기용 방풍 재킷 ‘로저 아일랜드 재킷’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로저 아일랜드 재킷’은 올 봄 아웃도어 재킷 트렌드에 맞춰 가벼운 하이킹부터 일상생활에서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캐주얼룩 재킷이다. 바람은 막아주고 움직임으로 인한 땀과 열은 효과적으로 배출해주는 컬럼비아의 자체 소재 기술 ‘옴니윈드 블록’ 기능을 탑재해 일교차가 큰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테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액티브한 활동에도 제격이다. 여성용 재킷에는 체형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허리 스트링이 내장되어있어 슬림핏으로 착용할 수 있다
 
‘로저 아일랜드 재킷’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옐로우, 카키, 네이비의 베이스 컬러를 공통 적용하면서도 성별에 따라 컬러톤에 미묘한 차이를 주어 감각적인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잉카 골드, 그래스하퍼, 피닉스 블루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 남성용 재킷은 차분한 톤온톤 배색의 조화가 돋보인다. 남성용보다 채도가 높은 트레져, 피트모스, 잉클링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 여성용 재킷은 심플한 모노톤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