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엔트란트 DT 방수 자켓’ 출시
상태바
센터폴 ’엔트란트 DT 방수 자켓’ 출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센터폴(CENTERPOLE)이 2016년 SS시즌 황사, 미세먼지, 큰 일교차 등 변덕스러운 봄 날씨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엔트란트 DT 방수 자켓’을 출시했다.
 
센터폴 ‘엔트란트 DT 방수 자켓’은 라이프스타일에 초첨을 맞춘 ‘베어트렉’ 라인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이지만 방수, 투습, 방풍 기능이 우수한 일본 도레이사의 ‘엔트란트 DT’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을 탄탄히 갖춘 2.5L 방수 자켓이다. 내수압 10,000mm의 우수한 방수 기능과 8,000g/㎡의 투습도를 갖췄다.
 
‘엔트란트 DT 방수 자켓’은 허리라인 스트링, 내장형 후드, 가슴부 입체 포켓으로 실용성과 캐주얼한 디자인감을 더했다. 색상은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와 네이비 총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소비자가격은 35만원이다.
 
센터폴 관계자는 “봄에는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쉽고, 일교차가 큰 변화무쌍한 날씨가 지속되므로, 이를 대비한 기능성 아우터가 필수다”며, “센터폴 ‘엔트란트 DT 방수 재킷’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춰 야외활동 시 최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꼭 챙겨야 할 머스트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