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CJ 슈퍼레이스 스톡카 공식 스폰서 확정
상태바
캐딜락, CJ 슈퍼레이스 스톡카 공식 스폰서 확정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캐딜락이 CJ 슈퍼레이스 스톡카 공식 스폰서로 확정됐다.  

지엠코리아는 14일, 캐딜락의 퍼포먼스 라인업 V-시리즈가 낳은 새 프리미엄 퍼포먼스 모델인 ATS-V의 디자인을 ‘2016 CJ 슈퍼레이스’의 슈퍼6000 클래스 출전 전 차량 바디(외관)에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 사장은 “V-시리즈는 캐딜락의 모든 제품 중 최고의 성능을 지향해 개발된 브랜드의 상징”이라며, “무결점의 완벽한 퍼포먼스 드라이빙을 지향하는 ATS-V가 짜릿한 스피드를 즐기는 모터스포츠 팬들과 만나는 기회를 자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총 4개 클래스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중 쉐보레 레이싱팀이 출전하는 GT클래스의 상위 클래스이자 간판 리그인 슈퍼6000은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Stock Car, 경주용 개조차) 경기로 김진표, 류시원 등 유명 연예인 카레이서가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캐딜락은 지난 2009년부터 2011년까지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에 중형 럭셔리 세단 CTS의 외관 디자인을 제공한 바 있으며, 북미에서 활동하는 팀 캐딜락(Team Cadillac) 레이싱팀은 2004년 창단 이래 총 30회의 대회 우승을 기록한 명문 모터스포츠팀으로 지난 해, 600마력 이상의 고성능 모델 ATS-VR 레이스카를 새로 선보인 바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