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출시를 기념해 ‘딤채쿡 더(THE)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딤채쿡’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 구입 제품별로 맞춤형 사은품을 증정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딤채쿡과 함께 딤채 또는 위니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건강담은 쌀 5Kg’을 기본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외에 모바일 상품권 등의 추가 사은품은 구매하는 제품 종류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한다.
 
먼저, 딤채쿡과 함께 김치냉장고 ‘딤채’ 또는 ‘딤채 프라우드’를 구매할 경우 글라스락 용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딤채 뚜껑형의 경우 김치용기 증정) 또한, 두 제품 모두 최대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전달한다.
 
딤채쿡과 함께 구매한 제품이 ‘위니아 에어워셔’일 경우에는 BSS 필터와 최대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위니아 제습기’를 구매할 경우, 반복사용제습제와 빨래건조키트를 선물로 준다.
 
특히, 딤채쿡, 딤채, 그리고 딤채 프라우드 총 세가지 제품을 함께 구입할 때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데, 기본 사은품과 더불어 글라스락 또는 김치용기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40만원 증정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