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거성치킨>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거성치킨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펼쳐지는 ‘제 3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자사의 소규모 치킨창업 아이템을 소개하고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외식, 서비스, 도소매 등 총 200여 개 브랜드 참여, 373개 부스 규모로 펼쳐지고 있으며, 거성치킨은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서 미래관 46, 47번 2개 부스를 통해 참관하고 있다.

거성치킨은 박람회 기간 동안 거성치킨의 주력상품들의 시식진행과 더불어 가맹 상담자들에 대해 17,000원 상당의 시식권, 인테리어 100% 무료시공권을 제공한다.

한편, 거성치킨은 100% 국내산 닭, 깨끗한 기름 사용과 자체 개발한 소스를 입힌 9여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치킨전문 브랜드로, 현재 치킨창업 가맹점을 모집 중에 있다.

거성치킨 가맹점은 창업 시 지원정책으로 최대 3천만원 한도의 무이자대출과 인테리어 무료시공, 사후관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창업 시 매장 운영에 필요한 메뉴 공급과 배송은 본사에서 전담하며 관련 내용들은 본사 교육을 받게 된다.

또 창업 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 상권 입지에 따라 매장형, Take-Out, 배달형 점포 중 선택 가능함과 동시에 판매 메뉴도 선별할 수 있다.

거성치킨 관계자는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거성치킨 부스에 방문, 제품 시식과 창업 프로세스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가셨다”며 “생각보다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말씀 전달 드린다. 창업박람회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해 거성치킨을 알리고 가맹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께 각각의 상황과 예정 입지에 따른 알맞은 창업형태를 제안드리고 상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거성치킨은 오는 23일과 25일 6시에 거성치킨 사당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해 시식회, 제품개발 및 마케팅 전략, 가맹점주와의 상생정책, 앞으로의 사업비전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