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채움푸드의 대표 브랜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이하 깻잎두마리칩킨)이 3월 11일부터 대대적으로 TV CF를 방영한다.

광고 영상은 4년째 깻잎두마리칩킨과 함께하고 있는 전속모델 김지민과 그녀를 가르치는 외국인 영어강사 안젤라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다. 

안젤라는 김지민에게 깻잎두마리칩킨을 가리키며 치킨이 아닌 ‘칩킨’이라고 한다. 깻잎칩의 두마리치킨, 이것을 ‘칩킨’으로 부른다며 브랜드 이름에 대해 이야기한다.

2011년 코리엔탈깻잎칩킨으로 출발한 깻잎두마리칩킨은 지난 12월부터 ‘깻잎두마리칩킨’으로 로고를 변경했다. 높은 만족도의 맛과 서비스는 유지한 채 양은 두 배로 늘려 고객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채움푸드의 임직원의 생각이 반영된 결과다.

㈜채움푸드 임채용 대표는 “맛과 서비스는 물론, 효율성까지 중시하는 시대에 발 맞추어 두마리치킨으로 변경을 하였다”며 “실제로 깻잎두마리칩킨은 15가지의 다양한 치킨 중 2가지를 고르게 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 광고 영상은 깻잎두마리칩킨 홈페이지, YTN, MBC 드라마넷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