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슈피겐코리아(192440, 대표 김대영)는 이베이코리아의 옥션 및 지마켓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갤럭시S7·S7엣지 출시를 기념한 ‘하이브리드 에디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갤럭시S7 시리즈의 최대 강점 중 하나는 바로 유심과 외장메모리를 동시에 탑재 가능한 ‘하이브리드 심카드 트레이’다. 추가 저장공간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전작에 제외되었던 마이크로SD 슬롯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다시 부활시킨 것이다.
 
‘하이브리드 에디션’ 특별 패키지는 이러한 갤럭시S7·S7엣지의 트렌드를 착안해 기기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보호력과 추가 메모리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프로모션은 옥션 및 지마켓에서만 진행되며, 1,400개의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이번 한정판매 패키지에는 우수한 보호력과 갤럭시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네오하이브리드CC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하이브리드 심카드 트레이’에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삼성 정품 16G 마이크로SD 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로 증정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갤럭시S7·S7엣지 전용 프리미엄 케이스 전 라인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옥션 및 지마켓 행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