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21년 전 처음으로 출시된 김치냉장고 딤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IH 압력밥솥 딤채쿡을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딤채 탄생 21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것으로 지금까지 대유위니아의 김치냉장고를 사용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유위니아는 지난 1월 딤채 첫 모델을 실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했고, 3월7일부터 4일간 딤채쿡을 전달식을 가졌다.  
 
대유위니아 박성관 대표이사를 비롯해 대유위니아 임직원들은 서울을 비롯해 경기, 대구, 대전 등 전국 각지에 있는 고객들의 가정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딤채쿡을 선물하고, 변함없이 딤채를 아끼고 사랑해준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딤채 최초 모델 사용 고객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유순희씨(72세)는 “96년에 구매한 딤채를 여전히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다. 딤채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대성된 ‘딤채쿡’도 20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은 찰지고 구수한 가마솥 밥 맛을 가장 맛있게 재현한 제품이다. 쌀알 불림 과정을 통해 밥 알 터짐 비율을 감소시킨 ‘알파 백미 모드’, 밥솥 내부에 강력하고 효율적인 열의 대류를 돕는 '웨이브 스테인레스 내솥' 그리고 최고의 열 효율을 자랑하는 '나노 알파 H(heating) 시스템' 등을 통해 최고의 밥 맛을 선사한다.
 
대유위니아 박성관 대표이사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결같이 딤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오랜 시간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는 딤채, 그리고 딤채쿡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